겨울 여행지 추천 best 9

반응형
반응형

겨울 여행지 추천 best 9

치고 빠지는 당일치기 근거리 포인트가 겨울 여행지 추천 기준이 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뉴노멀 여행의 핵심은 놀랍게도 당일치기로 높은 특급호텔에서도 확진자가 속속 나오는 상황이니, 어쩔 수 없이 자는 것도 불안하여 치고 빠지는 겨울 당일치기 여행지 추천이 사랑받고 있습니다.

당일치기 여행이더라도 빠질 수 없는 게 테마이고, 코로나19 시대 뉴노멀 여행을 주도하는 트렌드가 자연휴양림입니다. 인파로 북적거리는 바다나 실내 대신, 다른 사람과 접촉을 피하면서 쾌적한 환경을 벗 삼아 심신의 피로를 풀고 가벼운 산책과 명상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캠핑장도 요즘 차박(차로 가서 숙박) 붐을 타고 인기몰이 중입니다. 강원도 인제군 선바위자연캠핑장도 보석 같은 곳으로 꼽히는데 옛날 나무꾼과 선녀들이 신선놀음하던 전설이 전해 내려오는 강원 인제 용대삼거리 하고도, 미시령계곡 선바위 아래 있습니다. 깨끗한 계곡물에 기암절벽까지 어우러졌으니 그야말로 한 폭의 동양화를 연상케 하는 곳에서 겨울의 낭만을 즐길 수 있습니다.

 

1 충청도 – 서산

충남 서산은 포근한 자연 속 옛 정취가 깃든 곳에서 걷기 여행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훌륭한 여행지이면서 서울에서 1시간 30분 이내면 갈 수 있는 충청도 겨울 여행지 추천 장소입니다. 조선시대 서해안 방어 임무를 담당하던 석축 읍성인 해미읍성은 선조들의 이야기가 담긴 듯 우아한 자태를 뽐내는 관광지이며 지난 2014년 프란치스코 교황의 방한을 계기로 전국 최대 천주교 순교 성지로 명성을 얻은 서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입니다. 

 


해미읍성 북서쪽으로 ‘교황프란치스코순례길’이라는 도로명도 있으며 서산의 알프스 혹은 비밀 정원이라고 불리는 용유지도 꼭 들려야 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나무들과 저수지의 물안개가 어우러져 아름다우면서 특히 겨울이면 눈이 쌓여 마치 병풍을 연상케 하는 한 폭의 수묵화 같은 모습을 눈앞에서 볼 수 있습니다.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을 찾았다면 수도권에서 멀지 않은 서산을 서울근교 당일여행 갈만한곳이면서 겨울 가족여행지 추천 장소입니다.

 

2 고군산 군도, 전라북도 군산 선유도

군산 당일치기 여행이라면 조금 무리가 있는 곳이지만 또 딱 하루를 오로지 선유도에서만 머문다면 충분히 매력을 느낄 수 있어 전라도 겨울 여행지 추천 장소입니다. 군산 선유도 가는 방법은 예전에는 배를 타고 갔지만 이제는 내 차를 가지고 무녀도, 선유도, 장자도 등 고군산 군도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어느 날 마음이 너무 답답하여 바람 쐬러 가고 싶다면 선유도를 서해안 여행지 추천 해드리겠습니다. 

 


새만금 방조제를 지나 야미도, 신시도, 무녀도, 선유도, 장자도까지 달리다보면 마음이 상쾌해져서 코로나 따위는 잊게 되는데 군산 선유도에서 스쿠터나 자전거를 대여해서 섬일주를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군산 선유도에는 해수욕장도 많습니다. 옥돌 해수욕장, 선유도 해수욕장, 옥돌해변, 몽돌해수욕장 등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볼 수 있는 겨울여행지 베스트 10입니다.

 

3 안면도 최고의 여행지 꽃지해수욕장

안면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서 1위를 달리는 꽃지 해수욕장! 서해안 여행지 추천에 빠지면 말도 안 되는 여행지입니다. 꽃지해수욕장은 해변이 굉장히 넓고 모래사장도 고와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100으로도 최상인 충청남도 여행지 추천 해수욕장입니다. 

 


물때가 되면 바닷길이 열려서 아이들이 해변에서 여러가지 생물을 보며 체험도 가능합니다. 워낙 크면서도 번화가이기 때문에 태안 안면도 펜션, 맛집, 카페들도 많아서 1박 2일 여행지로도 충분합니다. 일몰도 아름다운 곳이기에 물놀이도 하고, 체험도 하고, 일몰도 보고, 또 해수욕장 바로 옆에 있는 빛축제까지 함께한다면 겨울 가족여행지 추천 부족함이 없습니다.

 

4 경기도 겨울 여행지 추천 강화도

대한성공회 강화성당, 교동 대룡시장, 강화 평화전망대 등 볼거리 많은 강화도는 겨울여행지 베스트 50입니다. 갯벌과 낙조를 품고 있는 강화도는 아름다운 일몰을 볼 수 있는 서해안 가볼만한곳으로 온천까지 있어서 1박2일 가족여행 추천 장소입니다. 강화도는 왕족의 유배지면서 고려시대 임시수도 역할을 했던 곳이라서 역사적으로도 의미있는 곳이기에 자녀들이 있다면 공부에도 도움이 되고 풍경도 괜찮기 때문에 겨울 가족여행지 추천 장소입니다. 

 


강화도 1박2일 여행이라면 강화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만 둘러보더라도 좋은 여행코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반드시 가보면 좋은 강화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는 동막해변, 민머루 해수욕장, 옥토끼우주센터, 강화 석모도 미네랄 온천 혹은 무료 족욕을 할 수 있는 리안월드, 강화루지, 대룡시장과 교동제비집, 강화 광성보, 조양방직 카페, 강화평화전망대가 있습니다.

 

5 경남 겨울 여행지 추천 거제도

거제도 여행을 가서 실망하는 사람은 드문 이유는 섬이면서도 웅장한 산이 있어 내륙으로 드라이브 할 때는 강원도 같기도 하고, 또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 하면 동해를 느낄 수 있어 다양한 분위기를 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거제도 여름은 국내 수국 성지로 불리는 곳이라 공원만 가더라도 수국이 천지이고 특히나 거제도 파란 대문집 수국은 이미 SNS에서 유명합니다. 겨울에 비록 수국은 없지만 겨울 바다를 느끼면서 힐링할 수 있고 사람이 적으니 코로나 시대 안전한 겨울여행지 베스트 10입니다. 

조용한 곳을 찾는다면 구조라 해수욕장,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인기 많은 매미성, 거제도 야경을 보고 싶다면 거가대교 야경, 물회도 맛있고, 거제도 맛집이라면 해물매운탕도 좋습니다.

 

6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고창 

전라북도 겨울여행지 추천이라면 고창입니다. 람사르습지, 국가지질공원 인증 획득을 통해 전라북도 대표 생태관광지로 성장한 고창은 다양한 생태자원을 체험할 수 있어 서해안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 가족 여행자들, 조용한 곳을 좋아하는 분들께 인기가 있습니다. 고창은 습지보호지역, 람사르습지로 지정된 운곡람사르습지는 864종의 다양한 생물이 서식하고 있으며 유네스코 세계문화 유산에 등재된 고창 고인돌 유적 등 생태와 역사문화를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고창갯벌, 명사십리 해안 등의 고창 지질명소에서는 서해안의 아름다운 풍광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고창과 함께 어울리는 여행지는 전라북도 부안입니다. 부안의 채석강, 적벽강, 솔섬을 방문해 약 1억년 전의 자연이 만들어낸 소중한 지질유산 체험을 함께 한다면 더 좋은 전라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여행코스가 완성됩니다. 겨울이라 일몰도 아름답기 때문에 고창 구시포해수욕장에서 겨울의 낭만적인 일몰도 꼭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7 전남 겨울여행지 추천 전라남도 목포

목포 여행이 어울리는 가족은 바다도 좋아하고 적당한 먹거리와 역사를 좋아하는 가족입니다.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자녀가 있는 가족의 경우 근대 역사에 대해 알 수 있어 유익한 여행지가 될 수 있습니다. 겨울 바다가 있고, 근대 역사를 알아볼 수 매력적인 도시 목포는 가수 남진의 고향이기에 남진 야시장도 열립니다. 목포에는 섬이 많으나 1박 2일이라면 섬까지 다녀오는 것은 무리입니다. 목포 밤에 가볼만한곳으로는 남진 야시장과 목포 춤추는 바다 분수입니다.

 


목포 1박 2일 여행코스라면 목포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 서산동시화골목길, 외달도 해수풀장, 목포근대역사관, 갓바위, 평화광장, 유달산 연희네 슈퍼 등이 있습니다. 연희네 슈퍼는 영화 1987 촬영지라서 젊은 사람도 어르신도 좋아하는 곳입니다. 목포는 실내보다 야외 볼거리가 많은 곳이라 전라도 겨울 여행지 추천 비교적 안전하고 즐거움을 찾을 수 있습니다.

8 경남 겨울 여행지 추천 부산

국내 1박 2일 여행지 추천이라면 빠질 수 없는 곳이 부산입니다. 경기도권이라면 기차를 이용한 여행이 훨씬 쉬울 수도 있는 곳입니다. 사실 부산은 가볼만한곳이 워낙 많아서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을 정리하는 것도 쉽지 않고 넓은 도시이다보니 1박 2일로는 감당할 수 없는 국내여행명소입니다. 2박 3일 정도로 다녀오는 것이 좋고 혹은 계절마다 1박 2일로 부산 여행을 다녀오는 것도 색다른 매력으로 다녀올 것입니다.

부산 가볼만한곳 1위를 비롯하며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을 추천해드리면 해운대 해수욕장, 다대포 해수욕장, 광안리 해수욕장입니다. 계절 변화없이 부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순위에 오르는 곳은 감천 문화마을, 맥주마시고 야경이 아름다운 더베이 101, 여유와 평화가 있고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 흰여울문화마을, 송도 해상케이블카, 다대포 꿈의 낙조, 태종대, 민락수변공원, 기장군 죽성드림세트장, 동백섬 등이 있습니다.

 

9 겨울여행지 베스트 50 최고인 전라남도 여수

중에서도 국내 1박2일 가족여행 추천이라면 여수를 다녀온 친구들이 많고 1박 2일 기차여행을 계획한다고 해도 여수가 좋습니다. 저도 1박 2일 기차여행으로 여수를 다녀온 적이 있는데 향일암에서 일출도 보고 낭만적이었습니다.

겨울에도 여름에도 낭만적인 밤의 도시 여수! 낭만포차에서 추억을, 버스킹으로 힐링의 시간도 가질 수 있습니다. 겨울 1박 2일 가족여행 추천으로도 망설이지 말아야할 것이 실내 전시관이 있기 때문이고 또 동백꽃이 시작되는 오동도가 있기 때문에 더욱 좋은 국내 겨울 여행지 추천 장소입니다.

여수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으로는 디오션 워터파크, 아쿠아플라넷 여수, 만성리 검은 모래해변, 여수 세계박람회 스카이타워, 오동도, 여수 낭만포차거리, 여수해상케이블카,  여수 예술랜드, 여수 테디베어 뮤지엄, 방죽포해수욕장  등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